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최민희 이용수 할머니

Today이슈 2020. 5. 26. 1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불어민주당 최민희 전 의원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 할머니의 밥 못먹었다는 말에 납들이 안된다고 말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 보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최민희 전 의원이  윤미향 당선인이 국회의원이 되는 것에 대해 저렇게까지 거부감을 보이실까 솔직히 납득이 안된다고 말했는데요.

더불어민주당 최민희 전 의원은 라디오에서 이용수 할머니와 민주당 윤미향 당선자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윤미향이라는 개인은 절대로 국회의원이 되면 안 된다는 뜻인가? 국회에 들어가서 할 일이 많이 있다며 이같이 말했는데요.

최민희 전 의원은 할머니들이 밥을 못 먹었다, 난방비가 없었다는 얘기가 돌아다니는데 사실일 수 없다며 팩트는 팩트이기 때문에 말씀드려야 한다고 했는데요. 이용수 할머니는 기자회견에서 배고프다고 밥을 사달라고 했는데 윤미향 당선자로부터 돈이 없다는 답이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최민희 전 의원은 이에 대해 시민단체는 모금된 돈으로 누구 개인에게 누가 밥을 먹자 그러면 지출할 수가 없는 구조라고 하는데요. 

최민희 전 의원은 위안부할머니를 위한 기부금을 보낸 적 있나요? 기부금이 어디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내셨는지 아시나요? 적어도 기부하는 사람들의 마음은 정의연에 기부금을 보낼 때는 피해자 할머니들이 배고프지 않게 할머니들이 춥지 않게 그 돈을 써달라고 보냈을거에요. 물론 윤미향의 친구라든가 관련없는 그 누구 개인에게 사용 되서는 안되죠..  

이용수 할머니가 밝히고 싶었던건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기부금이 윤미향 개인의 목적으로 사용 되고 있음을 말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01234567

지금까지 최민희 이용수 할머니 소식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앞으로 더 유익한 정보들을 많이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