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하늘 이혼

Today이슈 2020. 2. 24. 2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DJ DOC 멤버 이하늘이 이혼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결혼 1년 4개월만에 파경을 맞으며 안타까운 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 보겠습니다. 

이하늘의 소속사 측은 이하늘의 이혼 소식을 보도자료를 통해 알렸는데요. 이하늘 부부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0월 10일 연예인이 아닌 17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11년이라는 긴 열애 끝에 결혼까지 하게 되는데요. 그는 당시 출연 중이던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 제주도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진행한 결혼식 과정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하늘의 짧은 결혼 생활을 마무리게 된 상황에 대해 소속사는 이하늘 씨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당시 이하늘은 모과라는 애칭의 아내를 소개하며 정말 기댈수 있고 의지할수 있는 편안한 사람이라며 내가 사건사고가 많지 않았고 힘들 때도 많았는데 옆에 있어줬던 친구라며 DJ DOC와 또 다른 나의 팀이자 전우라며 애틋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결혼에 앞서 이하늘과 연인은 SNS를 통해 악플러들에게 부탁을 하는가 하면 일침도 하며 두 사람의 관계를 분명히 하고 서로를 아끼는 마음을 표현하였는데요. 이처럼 동고동락을 함께한 사이였던 터라 이하늘의 이혼이 대중에게도 더욱 안타깝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