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동상이몽2에서 추자현과 우효과의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는데요. 하지만 추자현의 부모가 보이지 않아 관심이 집중 되였는데요. 추자현의 안타까운 가족 사연과 부모님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추자현은 자신의 부모에 대해 이야기를 털어 놓은적 있습니다. 중국TV에 출연해 어린 시절 겪었던 동생의 죽음과 부모의 이혼에 대해 고백했습니다. 부모님이 17살에 이혼했으며 이후 아버지가 재혼하여 이복 형제가 3명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추자현은 “부모님이 이혼해 아버지는 10년 전 재혼했다”며 “거기에 기억도 안 나는 어린 시절 여동생이 물에 빠져 죽었다”고 털어 놓았고 "엄마와 같이 수다떨고 장을 본 적이 없더라"고 과거를 회상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이어 “그 사건으로 나를 낳아준 생모가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들었다”고 눈물로 가족에 대해 고백해 많은 팬들은 추자현의 안타까운 사연에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팬들은 “추자현씨 늘 밝아보여서 그런 아픈 상처가 있는 줄 몰랐어요”, “가족의 사랑을 마음껏 받지 못하고 어린 시절 얼마나 외로웠을까”, “지금이라도 남편이랑 바다랑 행복하게 사시길 응원합니다”와 같은 위로와 응원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혼인신고 후에도 2년 동안 식을 치르지 않고 활동에 매진하며 국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에게 이번 결혼식은 더욱 특별한데요. 아들 바다의 돌잔치와 결혼식을 함께 진행하기때문입니다
한편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아들 바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는데요. 최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 100회를 맞아 홈커밍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결혼식과 아들 바다의 돌잔치 현장이 공개하였는데요. 결혼식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준비한 영상으로 시작됐고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의 혼인신고 모습이 처음 공개하였습니다.
우효광의 진심 어린 혼인 서약문을 낭독하였고 우효광 아버지와 배우 한지민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모든 이들을 감동시킨 건 추자현의 다음 생 프러포즈였습니다. 결혼식에 앞서 우효광에서 프러포즈를 받은 추자현이 결혼식 당일 우효광 몰래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했던것이였습니다.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홀로 외국에서 외롭게 오롯이 일만 할 수밖에 없었던 내게 너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사람이야”라며 “고맙습니다. 내 곁에 다가와 줘서. 나를 가족으로 받아줘서. 항상 옳다고 해줘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신과 함께하는 이번 생이 너무 짧게만 느껴진다. 다음 생에도 나와 결혼해줄래?”라고 물었습니다.
우효광은 추자현의 진심어린 프러포즈에 끊임없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러면서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도 나랑 결혼하자”라고 반지를 서로 끼워줘 훈훈함을 자아냈고 추자현은 다음 생 프러포즈를 준비한 이유에 대해 “늘 고마웠던 우효광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었다”라고 속마음을 전하였습니다.
추자현의 출산 과정이 담긴 영상이 최초 공개된 가운데 아들 바다가 아장아장 걸으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바다는 추자현의 눈과 우효광의 입을 꼭 빼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진 돌잡이에서 바다는 책, 청진기, 돈 세가지를 연이어 잡아 추자현 우효광 부부를 흐뭇하게 했습니다. 특히 앞서 바다가 책을 잡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낸 추자현은 돌잡이 책을 바다가 좋아하는 빨간 색으로 특별히 부탁해놨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추자현은 “동상이몽을 통해서 많은 걸 얻었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더 잘 살겠다는 인사를 드리기 위해 나왔다.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겠다”라고 그간 큰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추자현의 부모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앞으로 더 유익한 정보들을 많이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