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가 드디어 데뷔 싱글 'MEOW(미야오)'를 공개했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은 9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W'의 뮤직 비디오 티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MEOVV는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으며, 이번 싱글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독특한 사운드와 함께 완전체로 등장한 ‘MEOVV’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티저 영상 속에서 반복적으로 이어지는 사운드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 'MEOW'의 일부로, MEOVV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강렬하면서도 미니멀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특히,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MEOVV 멤버들의 아우라는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자신감 있게 서 있는 다섯 멤버는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발산하며 '괴물 신인'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16일 공식 SNS를 개설하며 첫 걸그룹 론칭을 알린 더블랙레이블의 **MEOVV**는 멤버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순차적으로 멤버들을 공개하며 K팝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직접 프로듀싱한 신인 걸그룹 MEOVV는 오는 9월 6일 오후 6시에 데뷔 타이틀 싱글 'MEOW'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들의 데뷔와 함께 어떤 성과를 이룰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