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노홍철 책빵 운영중단

Today이슈 2020. 2. 24. 2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홍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운영중인 홍철책빵 운영을 무기한 중단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홍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대응 최고수준 심각 격상에 따른 긴급공지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조심스럽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늘부터 무기한 홍철책빵의 문을 닫는다며 조금은 안전하다 싶을때 다시 문 열겠다고 알렸습니다.

노홍철은 잠 못 자고 코로나19 뉴스를 확인 한다며 항상 수많은 분들의 귀한 발걸음 끊이지 않는 홍철책빵은 간판불을 잠시 끄는게 맞는것 같아 공지 올린다고 설명 하였습니다.

이어 책빵은 개인적으로도 요즘 가장 재밌는 놀이이자 도전이기에 더더욱 길게 보고 큰 결정 내린거라며 감히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노홍철은 결코 그냥 쉬지 않고 저와 함께 지내는 두 친구, 영혼이와 약국이의 이름처럼 홍철책빵이 여러분의 안락한 영혼의 약국이 될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여 다시 뵙는 그날에는 더 알찬 콘텐츠와 신메뉴, 업데이트 된 책들과 함께 돌아오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노홍철은 마스크 착용을 강조하기도 하였는데요.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입이 크고 말이 많으며 작은 것에도 쉽게 감탄 흥분하는 관계로 항상 마스크 착용을 하겠다며, 오늘도 전국 방방곡곡 멀리 아주 멀리서 혼자 여럿이 친구끼리 가족끼리 연인끼리 제 집에 놀러 와 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걱정도 된다며 자신의 베이커리 카페에 온 손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우리 모두 건강 잘 지켜서 오래오래 재밌는거 실컷 하면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비명 지를 만큼 행복해 보아요라며 긍정 메시지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