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재영 서진용

Today이슈 2020. 2. 25. 2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구스타 이재영과 야구선수 서진용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누구 보다 빠르게 두 선수의 연애를 알아 보겠습니다.

서진용의 에이전시 측은 이재영과 서진용인 열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열애의 시작은 이재영 선수의 인스타그램에서 시작 되였는데요, 요즘 부상중이라 한동안 소식이 뜸했던 이재영이 갑자기 열애설로 화제가 되였습니다.

배구선수 이재영의 인스타그램에 연애를 암시하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바로17♥22 라고 게재 되여 있는걸 보고 많은 배구팬들은 술렁이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재영 선수가 남친이 생겼나 보다 하고요... ^^

그러다 팬들의 반응에 이재영 선수가 인스타그램에 다른 글을 올렸는데요. 뇽♡?? 이재 많은 팬들이 과학수사대가 되어서 이재영의 수사를 샅샅이 조사를 하게 되는데요. 이재영 선수의 등번호 17번이고  그럼 22는 무엇을 의미할까? 그런데 뇽??  팬들의 수사에 등번호 22번을 달고 있고 뇽이랑 별명을 가진 이남자? 바로 SK와이번스 불펜투수 서진용 선수였습니다.  예전에 두산 이재우 선수와 흥국생명 이영주 선수에 이어 또 다른 배구선수와 야구선수 커플이 탄상한것이죠.

그럼 이재영선수 남친 서진용 선수에 대해 알아 볼까요 ? 도대체 누구이기에 대한민국 최고의 배구선수인 이재영을 사로잡을수 있었을까?! 이재영 선수보다는 덜 알진 서진용 선수인데요. 사진에서 확인하다 싶이 프로야구에서 잘생긴 외모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훈남 선수로도 알려지고 있습니다.  

서진용 선수는 작년 홀드 2위 리그 탑급 불텐 투수인데요. 조만간 FA되면 연봉이 어마어마하게 뛸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가 굉장히 연봉을 많이 받는거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1992년생으로 경남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11년 SK와이번스 투수로 입단하였고 2013년에는 제6회 동아시아경기대회 야구 국가대표로도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재영는 1996년생으로 2014년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 입단해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아시안게임 여자 배구 동메달의 주역으로 떠오르며 김연경을 잇는 배구스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들의 열애설은 이른바 럽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서진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모자를 쓰고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연인 이재영에 대한 사랑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재영과 서진용선수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서진용과 이재영 선수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습니다. 

이재영과 서진용 선수의 이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코트에도 빨리 돌아와주셔서 팬들을 만나기를 바랍니다.!! 이재영 선수 화이팅!!!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