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 H.O.T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열애에 대해 심경을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한 매체는 강타와 정유미가 현재 교제 중이다. 다섯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같은 취미 속에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 하였는데요.
해당 보도에 따르면 강타와 정유미는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등산이라는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졌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였다고 하네요.
강타와의 열애에 정유미와 강타 소속사는 모두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 하였습니다. 강타 소속사측은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고 정유미 소속사 측 또한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오던 중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였다며 두사람의 열애 사실을 알렸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8월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휘말렸으나 양측 모두 친한 동료라며 부인했으나 6개월만에 다시 불거진 두번째 열애설에서 양측이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두사람은 연예계 또 한쌍의 공개열애 커플이 되였습니다.
특히 정유미는 강타 팬으로도 유명한데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H.O.T를 따라다니다가 연기자가 된 사연을 밝히기도 하였고 H.O.T 멤버 중에서도 강타를 가장 좋아했다고 언급하기도 하여 더욱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열애 보도 이후 정유미는 자신의 SNS에 오늘 저의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들과 또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되였다며 저의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되였다며 열애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어서 정유미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기에 여러분께도 직접 제 마음을 전해 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나마 전한다며 작품을 떠나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부분이 저 역시 조심스럽고 걱정되기도 했지만, 제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한편으로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많이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 본다고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항상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소중한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아픔 없이 웃을수 있는 날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강타의 열애 보도에 관심은 강타의 전 연인으로 알려진 우주안에게 이어졌는데요. 지난 해 강타의 연이은 열애설 대상 중 한명으로 이름을 알렸던 우주안은 강타와 정유미의 열애 인정 이후 자신의 SNS에 쏟아진 메시지들을 언급하며 "제가 걱정 받을 일이 아닌데 덧없는 걱정들 감사드린다. 항상 격려해주는 주변 분들이 계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걱정 끼쳐 드려서 정말 죄송하고 감사하다. 느리고 작게나마 성실하게, 팬 분들과 회사, 지인들에게 노력하며 저라는 콘텐츠 안팎으로 실망 드리지 않게 살겠다. 걱정해주시는 메시지들 모두 감사하다. 이제 그만 주셔도 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