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배우 이동욱 측이 온라인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일명 신천지 연예인이라는 가짜뉴스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욱의 소속사측은 공식 SNS를 통해 최근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교 관련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다며 이와 관련해 당사는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예정인데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 속, 신천지 종교가 확산의 중심으로 꼽히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상에서는 이동욱을 포함해 몇몇 연예인들이 신천지를 믿고 있다며 가짜뉴스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일부 스타가 신천지라는 가짜뉴스가 유포 되고 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유명 연예인 신천지 신도들이라는 가짜뉴스와 함께 수십 명의 스타가 언급 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가짜뉴스를 공개하며 이럴 때일수록 유언비어가 많아져 본질을 흐리는 경우가 많은것 같다며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도 나오지 않는다고 분노했고 지라시 조심하세요라며 가짜가 판치는 세상이라며  불쾌함을 표현하였습니다.

특정 종교 신천지 연예인이라는 루머에 일부 소속사는 법적 대응을 예고 하였는데요. 테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금 화나려 한다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테이는 제가! 그 종교인이라니요?! 그 어떤 누구라도 이런 상황을 이용해 거짓정보를! 재미삼아 흘리고 이용하지 마세요! 제발 부탁드린다며 루머에 대해 일축하였습니다.

신천지의 치밀하고 계획적인 포섭 방식을 듣고나니 이제 누가 신천지라고 해도 놀랍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가짜뉴스를 유포하고 있는것은 절대 용납할수 없는 행위이고 법적 처벌을 면치 못할것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