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포티 결혼

Today이슈 2020. 3. 30.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수 포티와 칼라가 논란을 딛고 결혼하였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 보겠습니다.

포티와 칼라는 최근 강남구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포티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다"며 칼라는 "지금처럼 한평생 행복하게 잘 살며 보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으로 현재 국내 여행중입니다.

부부의 탄생은 축하할 일이지만, 포티는 현재 성추행 의혹으로 재판을 받는 중이라 논란이 예상되고 있는데요. 포티는 지난해 12월 자신이 운영하는 보컬학원에 면접을 보러 온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포티는 피해자와 둘이 만나 피해자의 허리에 왼손을 올린채 오른손으로 엉덩이를 쓸어내리고 한 차례 입맞춤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검찰은 포티를 벌금 100만원에 약식기소 했으나 포티가 이에 불복해 정식 재판을 청구했습니다.

최근 진행된 강제추행사건 첫 공판에서 포티 측 변호인은 피해자 진술에서도 입맞춤은 동의 하에 했고 성적 수치심을 느끼지 않는다는 내용이 나온며 혐의를 전면 부인 하였습니다.


포티는 2011년 데뷔해 듣는 편지, 봄을 노래하다등을 발표했습니다. 칼라는 2016년 막시를 발표하며 활동중입니다.

01234

지금까지 포티와 칼라의 결혼 소식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앞으로 더 유익한 정보들을 많이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