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기광 공식입장

Today이슈 2020. 4. 8. 2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 측이 음원 사재기 의혹을 받고 있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기광 소속사 측은 이기광 음원 사재기아 관련하여 그 어떤 회사에도 조작을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이 없고 기사에 언급된 크레이티버나 리온티홀딩스란 회사 역시 연락처도 알지 못하며 당사와는 무관한 회사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어떠한 근거로 이기광의 이름이 본 명단에 올랐는지 알지 못하지만 정확한 자료와 당사가 음원 조작을 시도했다는 근거를 좀 알 수 있게 명백히 밝혀 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음원 사재기와 관련하여 계속해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일에 대하여는 강력하게 법적대응 할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하였습니다.

김근태 국민의당 비례대표 후보는 기자회견을 가지고 언더 마케팅 기업 크리이티버가 볼빨간사춘기, 고승형, 공원소녀, 배드키즈, 송하예, 영탁, 요요미, 소향, 알리, 이기광 등의 음원 순위를 조작했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고 있는데요. 

이어 김근태 후보는 해당 회사가 불법 해킹 등으로 취득한 일반 국민들의 멜론 ID로 음원 차트를 조작했고 이러한 조작 행위를 감추기 위한 방패막이로 아이유가 이용됐다고 밝혔습니다. 거론되고 있는 가수들은 음원 사재기 의혹은 진실일까요? 

01234

지금까지 이기광의 음원 사재기 의혹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앞으로 더 유익한 정보들을 많이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